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[] Q 직접 가서 (방문) 구매 할 수 있나요?

온라인 쇼핑몰이다보니 매장이 아니라 일반 사무실로 되어 있어요 !

현장 구매는 불가능하구요 결제완료된 주문서에 있는 물품만 수령하실 수 있답니다

 

방문 수령을 원하실 경우 주문서 작성, 입금 완료 후,

게시글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방문수령 원하신다고 꼭 알려주세요

주문하신 상품 재고 확인후에 방문수령이 가능한지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

 

( 만약 방문하시게 될 경우 오후 2~ 6시까지 방문수령이 가능합니다 )


[] Q 모델 키, 몸무게가 어떻게 되나요?

(모델CHUL) 174cm/67kg 상의-100, 하의-29~30

*골반이 없고, 상체 와 허벅지에 살집이 있는 체형 입니다.


(모델YOUNG) 179cm/71g 상의-100~105 하의-30~31

*어깨와 힙이 있으며, 허리긴 체형 입니다.


[] Q 모델 촬영컷과 디테일 컷이 다른데 어떤게 더 실물 색상에 가깝나요?

빛날에서는 절대 심미적,판매 목적으로 상품 컬러를 보정하지않습니다.

촬영된 장소의 빛이나 밝기에 따라 다르게 표현될 수 있는 점 양해바라며

디테일 컷을 참고하시는 게 가장 실물 색상과 유사합니다.


[] Q 모델분이 착용한 제품, 업데이트 상품인가요? 언제되나요?

품절된 상품은 제조사(자체제작 포함) 측에서 원단이 생산되지않거나,

시즌오프등의 이유로 공장 생산이 중단 된 상품이며 대부분 재입고가 어렵습니다.

간혹 문의가 많을 경우 재입고 되는 경우는 있으나 확답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.


[] Q 재입고되나요?

품절된 상품은 제조사(자체제작 포함) 측에서 원단이 생산되지않거나,

시즌오프등의 이유로 공장 생산이 중단 된 상품이며 대부분 재입고가 어렵습니다.

간혹 문의가 많을 경우 재입고 되는 경우는 있으나 확답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.


[] Q 취소됐다는데 환불금액이 안들어왔어요

카드취소의 경우 접수일로부터 7, 무통장 결제는 3, 휴대폰 결제는 3~5일이 소요됩니다.

 


[] Q 교환 반품시 어느 주소로 보내면 되나요?

사이트 하단에 나와있는 경기도 구리시 산마루로 18(갈매동) 하나로프라자 7703호 빛날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[] Q 주소 변경하고 싶어요

오후 4시 전에 변경하실 주소지를 문의글로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[] Q 상품 변경하고 싶어요

 

오후 4시 전에 변경하실 상품명,색상,사이즈를 새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며,

차액이 발생할 경우에는 답변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.


[] Q 먼저 준비된 상품부터 받아볼수 있나요?(부분발송 가능한가요?)

먼저 배송이 지연되어 죄송합니다.

저희 빛날은 부득이하게 배송지연일이 평일 기준 5일이 초과될 경우

주문해 주신 상품들 중 준비된 상품들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하고 있으며,

이때 발생하는 배송비는 자사에서 부담하고 있으니 이점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 

*부분 선배송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 상담센터 또는 게시판을 통해 접수하시면

묶음배송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[] Q 배송전 취소 및 변경

배송 전 변경 취소는 발송예정일 오후 3시 이전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
오후 3시 이후에는 포장이 완료된 상품이 적재장소로 이동되기 때문에

상품을 회수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.

 
[] Q 배송조회가 안돼요

배송조회는 물류센터에서 CJ대한통운으로 상품이 인도되어

CJ대한통운에서 집하정보를 수집 완료하는 시간 이후 조회 가능합니다.

CJ대한통운의 경우 평균 오후 07:30 ~ 08:30 이후 조회가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[] Q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배송일의 경우 결제 확인 후 주말, 공휴일을 제외하고 평균 2~4 일정도 소요 되고 있습니다.

하지만 제조공장의 납품지연 또는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이런 배송지연건들의 경우 홈페이지 -> 오른쪽미니배너 -> 지연상품에 들어가시면

당일 지연되는 상품목록과 예상 발송일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[] Q 입금 확인 해주세요.

송금해 주신 시간으로 30분 내로 전산에서 자동 확인이 되지만

자동입금확인이 되지않아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

- 주문자와 입금자 성함이 다를 때

- 입금금액이 주문금액보다 적거나 많을때

- 주문서 작성시 설정한 은행과 입금은행이 다를 때

 

위 처럼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이때 고객만족센터(게시판, 전화상담)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 


[] Q 고객센터는 언제 통화 가능한가요?

콜센터 전화번호 : 070-7736-7700

운영시간 오전 10:00 ~오후 5:00 (주말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)

 

*오후12시부터 오후3시까지는 전화량이 많아 통화가 지연될수 있으나

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주시면 신속한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카카오톡 아이디 : 빛날

글쓰기